인스타그램하는법

해시태그로 인스타그램검색 잘되게 하는 방법이 있는가?

현썬이 sns 인스타그램 2022. 7. 30. 19:48
반응형

검색이 잘되게 해시태그 달아본다

해시태그 하면은 게시물에 다는 인스타에서 키워드 역할을 합니다. 특정하게 단어나 문구 앞에서 # 해시태그를 붙여 연관된 정보를 한데 묶어서 사용할 때 쓰고 있습니다. 해시태그, 어떻게 하면은 잘 쓸 수 있을까? 아무것도 검색하지 않는 것도 있고, 다른 사람들도 찾아볼 만한 해시태그를 알아야겠습니다. 그래서 오늘은 해시태그에 배워보겠습니다.

해시태그로 소통하시는 사람들이 많다

콘텐츠에 붙는 꼬리표라고 할 수 있고, 사용자는 자신의 콘텐츠에 해시태그를 추가하여 둘러볼 수도 있고 검색으로 콘테츠를 친구가 아닌 다른 사용자에게도 노출을 할 수 있습니다. 그렇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이 찾아볼 만한 해시태그를 붙이는 게 중요하겠습니다. 나의 콘텐츠를 관심을 가져줄 만한 사용자들이 자주 검색해서 해시태그가 무엇이고, 자주 사람들이 언급해하는 해시태그 많은 사람에게 보다 효과적으로 콘텐츠를 확산할 수 있습니다. 과연 어떤 해시태그를 달아야 좋을까요?

어떻게 해시태그를 달아야 잘 쓸 수 있을까요?

대표 해시태그 콘텐츠와 관련해서 가장 포괄적인 내용을 담고 있고 사람들이 반응할 만한 키워드, 연관 해시태그 대표 해시태그보다는 한 단계 아래 해시태그라고 생각하시면 되시고 대표 해시태그와 같이 언급될 만한 내용을 내용을 담을 때 사용하는 키워드 , 시즌 해시태그 트렌드와 이슈를 반영한 키워드이며 콘텐츠를 둘러봤을 때 노출될 가능성이 높다고 볼 수 있고, 검색 해시태그 내 콘텐츠와 연관성이 높고 검색 가능성 높은 것, 장소 태그 장소 태그를 따로 추가할 수 있고, 브랜드 태그 브랜드 이름 또는 줄임말을 태그로도 씁니다.

6가지 해시태그 상대적으로 인기 게시물이나 검색 결과에 노출될 확률이 높아지기도 하고 해시태그의 수도 중요합니다. 한 게시물에 너무 많은 해시태그보다는 열개 이하로 최고의 반응을 끌어올린다고 합니다.

세부 키워드를 이용해 해시태그 사용하자

내용을 모두 활용해 상위 키워드보다는 구체적인 세부키워드를 해시태그로 사용했을 때 노출이 잘 되면서 진정한 고객을 만날 확률이 높다고 생각됩니다. 한 가지 예를 들어 #빙수보다는 #그린티 빙수로 검색하는 고객이 적극적으로 찾아보고 구매를 할 것입니다. 평소에 인스타그램 검색을 많이 해서 다른 사람들이 사용한 해시태그를 수시로 확인해 보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.

세부 키워드를 담는 해시태그는 어떻게 찾아보야 할까요? 해시태그에 기호 #와 함께 해시태그 글자를 입력하다 보면 게시글에 숫자가 보이면서 아래쪽에 추천 해시태그도 함께 나오고 그곳에서 적당한 해시태그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. 기본적으로 해시태그를 만들 때는 상점, 지역 메뉴 등을 다양하게 넣어서 만듭니다. 상점, 지역 메뉴나 주력 상품을 넣어서 다양하게 해시태그를 만들면 되십니다.

돋보이게 해시태그로 내 상점을 알리자

해시태그를 걸어서 사진을 올리고 홍보를 계속하신다면은 고객은 '아귀찜 = 기분 좋은 매콤한 맛'을 떠올리게 될 것이고, 해시태그를 검색어로의 역할도 할 수 있지만은 고객에게 내 제품을 알리고 각인시키는 데도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.

해시태그로 인스타그램 검색 어렵지 않다

검색이 잘되게 해시태그 소통하시는 분들이 많아지는 요즘 세부 키워드를 이용해 달아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. 지금까지 해시태그로 인스타그램 검색 잘되게 하는 방법 알아보았습니다.

반응형